• 9월 29일 임시주주총회에 대한 당사의 입장문

    • 등록일
      2020년 9월 11일
    • 조회수
      476

존경하는 에이아이비트 주식회사 주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에이아이비트 주식회사 대표이사 박준일 입니다.

 

주주님들의  댁내 두루 평안함과 건승을 기원 드립니다.

 

현재 당사는 디스플레이 시장의 경쟁 심화 및 판매가격 하락 기조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더불어 원가절감 노력에 따른 경쟁력 확보 등을 통하여 예년과 같은 매출액 규모를 유지하면서,  3년 연속으로 20억~ 30억 원 대의 영업이익을 기록하여 견조한 영업이익 구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현재 다른 이들의 사주를 받고 우리회사 주주님들을 방문하여 마치 본인들이 회사의 임직원처럼 행동하며 주주님들에게 의결권 위임을 받고, 회사가 큰 잘못을 하고 있는 것처럼 허위사실을 유포하며, 주주님들을 기망하여 의결권을 받는 업체가 있습니다.

 

이들은 주주님들의 권리를 이용하여 사적인 이익을 취득할 목적으로 무작정 주주님들을 찾아가서 위임장을 요구하는 사람들입니다. 이들은 회사 현황과 내용은 전혀 알지 못하며, 주주님들께 잘못된 정보만 전달하는 사람들에 불과합니다.

 

회사의 발전과 신속한 경영정상화, 안정된 경영활동을 위해 의결권을 위임하시는 경우 당사의 직원들에게 위임하여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의결권 위임 시 반드시 소속과 성명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의 직원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당사의 직원이나 관계자라고 속이며 위임장을 받는 의결권 대행업체에 속지 마십시오.

주주님들께 위임장을 받는 당사 직원의 성명을 다음과 같습니다.

[성기호, 황기호, 임형식, 주정남, 이현제, 김성기, 김정태, 김병한, 윤승원, 임재민, 김수민, 문준현, 서창배, 양영수, 이관수, 김현]

 

평소 주주총회의 경우 주주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금번에 개최하는 주주총회의 경우 신종코로나 19 감염이 우려되어 주주님들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리는 것이 매우 조심스럽습니다. 따라서 신종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바쁜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하시는 주주님들께서는 의결권 위임장 확보를 위해 방문하는 당사 직원들에게 의결권 위임을 통하여 주주님들의 권리행사와 원활한 주주총회를 진행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상기 내용에 대한 위임장을 첨부해드리오니 필히 확인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에이아이비트 주식회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