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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및 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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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6.19

자주 묻는 질문 (FAQ) 및 해결 방법

Q. 프로그램과 제 계정 거래소 API 연동이 안되요.

A1. API 설정에서 인증 시도 시 실패 사유 메시지를 확인해주세요. 보통 API 키 정보를 잘못 입력하여 인증이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키 정보 및 암호를 다시 확인 후 입력하세요.
A2. "timestamp" 관련 오류 메시지가 뜨는 경우, 고객님의 컴퓨터 시간이 실시간이 아닌 임의 시간으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컴퓨터 시간을 실시간으로 설정해주세요.

 

Q. 보유잔액이 안떠요.


A. 거래소에 예치된 보유금이 지갑에 있을 경우, 프로그램상에서 0원으로 표기됩니다.
거래 가능한 트레이딩(FUTURES)으로 보유금을 옮겨주세요.

 

Q. 프로그램 작동이 느려요.


A. 저사양 PC에서는 원활한 프로그램 사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드시 최소사양 이상의 PC에서 이용해주세요.

  • 최소 사양
    • 운영 체제: Windows 7 이상
    • 프로세서: 인텔 i3 또는 동등한 AMD 프로세서
    • 메모리: 8GB 이상

Q. AIBIT 실행 파일이 차단 및 삭제되었어요.


A. 윈도우 내장 백신 솔루션이 실행 파일을 오탐지하여 강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1. Windows 보안 ->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 설정 관리 -> 실시간 보호 기능을 잠시 비활성화.
  2. AIBIT 재설치 후, 설치된 AIBIT 폴더를 제외 항목에 추가.
  3. 실시간 보호 기능을 다시 활성화.

Q. 로그인 시 승인이 안된 UID라고 나와요.


A. AIBIT는 사용 승인을 받아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부 가입 거래소 계정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OKX 이용자인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사용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Q. 외부에서 자동매매 실행을 중지할 수 있나요?


A. 가능합니다. AIBIT 웹사이트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원격 정지 기능을 사용하시면 

현재 가동 중인 자동매매를 정지할 수 있으며, 원격 시작 기능을 통해 다시 자동매매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Q. 포지션 진입 상태에서 외부에서 강제 중지 처리를 할 경우.


A. 강제 중지는 실행 처리되며, 기존 진입한 포지션에 대해서는 손익비 설정이 적용됩니다. 

해당 손익절 라인에 도달 시 익절 또는 손절 처리됩니다. 

거래소 사이트 접속 후 나의 포지션 내에서 손익비가 지정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포지션 진입 상태에서 외부에서 강제 실행을 할 경우.

A. PC 프로그램 실행과 같이 기존 포지션을 정리한 후 재 실행해야 합니다. 

재 실행하기 전에 거래소 페이지 또는 프로그램 상에서 close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Q. 프로그램 실행 시 알 수 없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A. 설치된 파일들이 손상되었거나 삭제된 경우 실행이 안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언인스톨한 후 웹사이트에서 새롭게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받아 재 설치해주세요.

 

Q. 자동매매로 체결된 주문건이 있는데 중간에 프로그램을 종료하면 자동 손/익절이 안되나요?


A. 아닙니다. 프로그램을 종료하여도 해당 주문건의 손/익은 설정한 조건에 따라 작동합니다.

 

Q. 윈도우 절전모드가 되면 자동매매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나요?


A. PC가 절전모드로 전환되면 자동매매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Q. 프로그램 실행 중 거래소(네임) -채결 실패 (you can't complete this request under your~) 이 뜰 경우.


A. 이는 프로그램상 오류가 아닌 거래소내의 최소 매매한도를 제한 해지 처리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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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범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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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케이인지 모빌리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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